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.
바이크맥스 고객센터입니다.
저희 바이크맥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.
바이크마트에서 구입하셨다면 스피디코리아를 통한 제품이 아닐듯합니다.
만약 정식 대리점등을 통해서 구매하신 제품이라면 결제하셨던 내역이나
온라인 주문 내역을 첨부해주시면 다음 순서를 안내드릴 수 있을것같습니다.
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 경우 아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문의 주시면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https://pf.kakao.com/_ldvxld/chat
저희 바이크맥스는 고객님을 위한 최선의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스피디 자켓을 입고 라이딩을 하던 중 우슬립을 하여 자켓에 손상이 생겼는데, a/s 접수는 어디에 하면 될까요..
바이크마트에서 작년 10월즈음 구입한 상품입니다.
오타가 있었습니다.. 바이크 마트가 아닌 바이크 맥스에서 구입한 제품입니다.